통독 퀴즈 042

󰁮 성        명 : 

󰁮 통독범위 : 선지자와 왕 34-36장 / 마태복음  1-19장

󰁮 날        짜 : 2020년 10월 24일

[예언의 신 통독 퀴즈]

 

♣  제34장 예레미야

 

1. 40년간 예레미야는 의의 증인으로 국민 앞에 서야 했을 때 어떤 것을 감수해야 했었습니까? (408)

  1) 배도의 시대에 그는 (      )과 (      )으로 유일하신 참 하나님께 대한 예배의 모본을 보여야 하였다. 

  2) 무서운 예루살렘의 포위 기간에 그는 여호와의 (        )가 되어야 하였다. 

  3) 그는 다윗의 집의 몰락과 솔로몬이 건축한 아름다운 성전의 파멸을 (      )하여야 하였다. 

  4) 운명 지워진 성읍의 멸망에 뒤따를 슬픔과 괴로움에 (      )해야 하였다.

 

2. 예레미야는 백성들이 어떻게 해야 될 것을 제시하였습니까? (411)

  1) 예레미야는 (        )에 주어진 권고에 거듭거듭 그들의 주의를 환기시켰다. 

  2) 어느 다른 선지자보다 더 모세의 (      )의 가르침을 강조하고 이것이 어떻게국가와 모든 개인의 마음에 최고의 영적 (      )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를 보여 주었다. 

  3) 성읍의 중요한 출입구에 서서 (        )을 거룩히 지켜야 할 중요성에 대하여 강조하였다. 

 

3. 다음은 예레미야가 전한 기별입니다. (     )안을 채우십시오.(412)

  1) 너희 (       ) 땅을 갈고,

  2) (           ) 속에 파종하지 말라.

  3) 예루살렘아 네 마음의 악을 (             ).

 

4. 예레미야의 어떤 정신이 백성들로부터 존경을 얻고, 또한 방백들로 하여금 호의를 갖도록 하였습니까? (418)

    높은 권위를 가진 자들의 위협적인 태도에 눌리지 않고, (        ) 경고를 전한 용기

 

♣  제35장 다가오는 파멸

 

5. 이스라엘이 국가적으로 파멸되어 가고 있을 때에라도, 절제하며 포도주를 입에 대지 않고 순종한 사람들은 누구입니까?  (423)

 

6. 임박한 운명의 기별들이 유다 백성들에게 전해졌을 때 백성들의 영적 상태는 어떠하였습니까? (429)

    1) (       )로 그 집을 세우며, (         )으로 다락방을 지으며,

    2) 눈과 (       )은 탐남과 (        )  피를 흘림과 (       )과 강포를 행하려 할 뿐이다. 

 

7. 예레미야의 기별이 자복과 회개를 일으키는 대신 고위층들의 분노를 일으켰을 때에라도 예레미야의 심정은 어떠하였습니까? (432)

  나의 중심이 (        ) 것 같아서 (       )에 사무치니 (       )하여 견딜 수 없나이다.

 

8. 감옥에 투옥된 예레미야가 서기관 바룩을 불러 여호와께서 주신 경고의 기별을 두루마기에 기록하여 왕에게 보냈을 때 여호야김은 읽던 도중 그 두루마기를 어떻게 하였습니까? (433)

   두루마기를 잡고 (       )하여 소도로 그것을 연하여 베어 (         )에 던져서 태웠다.

 

♣  제36장 유다의 마지막 왕

 

9. 하나냐가 예레미야의 경고의 기별과 틀리는 예언을 하게 된 동기는 어디에 있습니까?  (444)

 (       ) 과 (         )의 총애를 얻으리라고 생각하였기 때문이다.

 

10. 예레미야의 예언대로 거짓을 예언한 하나냐가 죽임을 당하였을 때 시드기야 왕은 예레미야의 기별이 하나님께로부터 온 기별임을 확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어떤 길을 선택하였습니까? (447)

  저가 (       )하고 목을 곧게 하여, 마음을 (        )하여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께로 (         ) 아니하였다.

[성경 통독 퀴즈]

마1> 예수의 뜻은? 

 

마2> 라마에서 무슨 소리가 들렸는가?

 

마3> 요한은 어떤 나무마다 찍어 불에 던지우리라 하였나? 

 

마4> 야고보와 요한이 예수를 따를 때에 버려둔 것은?(2가지) 

 

마5> 나로 말미암아 너희를 ( ) 너희를 거슬러 모든 악한 말을 할 때에는 너희에게 복이 있나니 

 

마5> 오직 너희 말은 어떻게 하라고 하셨나? 

 

마6> 너는 금식할 때에 머리와 얼굴을 어떻게 하라고 하셨는가? 

 

마7> 어떤 자들을 내게서 떠나가라 하실 것인가? 

 

마8> 동서로부터 많은 사람이 천국에 앉지만, 본 자손들은 어떻게 될 것인가? 

 

마9> 생베조각을 낡은 옷에 붙이는 자가 없는 이유는?

 

마9> 예수님은 추수하는 주인에게 무엇을 청하라고 하셨나?

 

마10> 제자들이 총독과 임금들 앞에 끌려가게 하는 것은 무엇을 위함인가? 

 

마10> 누가 결단코 상을 잃지 않을 것인가? 

 

마11> 아버지여 이것을 ( )에게는 숨기시고, ( )에게는 나타내심을 감사하나이다

 

마12> 나를 반대하는 자는 어떤 자인가? 

 

마12> 누가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라고 하셨나? 

 

마13> 누가 너희가 보는 것을 보고자 하여도 보지 못하였는가? 

 

마13> 의인들은 자기 아버지 나라에서 어떻게 될 것인가?

 

마14> 베드로가 왜 빠져갔는가?

 

마15> 심은 것 중에 무엇이 뽑힐 것인가?

 

마15> 맹인이 보는 것을 무리가 보고 놀랍게 여겨 어떻게 했는가? 

 

마16> 바리새인과 사두개인의 누룩을 주의 하라는 뜻은? 

 

마17> 제자들이 귀신을 쫓아내지 못한 것은 무슨 까닭인가?

 

마18> 형제가 죄를 범할 때 교회의 말도 듣지 않으면 어떻게 하는가? 

 

마18> 너희가 각각 (  ) 나의 하늘 아버지께서도 너희에게 이와 같이 하시리라 

 

마19> 생명에 들어가려면 어떻게 하라 하셨나? 

(847) 847-4926

330 W Golf Rd, Arlington Heights, IL 60005, USA

©2017 BY SCHAUMBURG KOREAN SEVENTH-DAY ADVENTIST CHURC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