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독 퀴즈 041

󰁮 성        명 : 

󰁮 통독범위 : 선지자와 왕 31-33장 / 스바냐 - 말라기 

󰁮 날        짜 : 2020년 10월 17일

[예언의 신 통독 퀴즈]

♣  제31장 이방인을 위한 희망

 

1. 아브라함이 그의 친척을 떠나 미지의 지역으로 가도록 부르심을 받은 목적은 무엇입니까? (368)

  이방인에게 (    )을 전달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그의 친척들을 떠나 미지의 세계로 가라는 부르심을 받았다. 하나님께서 그로 더불어 맺으신 언약에는 세계 (      )이 포함되어 있었다. 

 

 

2. 하나님께서는 이사야 선지자를 통하여 이방인일지라도 여호와와 연합하는 자에게 어떤 특권이 주어질 것을 약속하셨습니까? (372-373)

  나의 언약을 굳게 지키는 이방인마다 내가 그를 나의 (      )으로 인도하여 기도하는 내 집에서 그들을 기쁘게 할 것이다. 그들의 (      )와 (      )은 나의 단에서 기꺼이 받게 되리니 이는 내 집은 만민의 기도하는 집이라 일컬음이 될 것임이라 (사 56:6-8).

 

3. O, X 표를 하십시오. (376)

 이교에 깊이 빠져서 하나님의 율법이나 그 아들 예수를 알지 못한 자들의 품성에는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지 않는다.

 

♣  제32장 므낫세와 요시야

 

4. 히스기야 왕의 아들 므낫세가 자신의 악행을 회개하였지만 무엇으로부터 구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까? (382)

여러 해 동안 (             )의 행습의 부패된 나라

 

5. 요시야가 8세에 왕이 되었지만 악한 아버지의 발자취를 따르지 않고 하나님께 충성하게 된 동기는 무엇 때문입니까? (384) 

지난 세대의 잘못을 통해서 (      )를 받은 그는 그의 아버지와 할아버지가 빠졌던 죄악과 타락의 낮은 수준으로 내려가는 대신에 의를 행하기로 선택하였다.

 

6. 가장 어두운 시간과 가장 험악한 환경 아래서도 자신의 영혼을 모든 빛과 능력의 근원에 머물게 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입니까? (386-387)

의인은 (       ) 으로 말미암아 살리라. 하나님의 언약을 붙잡고 당신께서 정하신 (       )과  (       )으로 구원하여 주시기를 기다리는 믿음을 간직하고 계발하여야 한다. 

 

♣  제33장 율법책

 

7. 므낫세는 그의 치세 동안 부주의한 태만으로 율법책의 무엇을 잃어버렸습니까? (392) 율법책의 (           ) 

 

8. 요시야 왕의 획기적인 개혁 사업에도 불구하고 예루살렘의 멸망을 피할 수 없었던 이유는 무엇 때문입니까? (399)

만일 그들에게 형벌이 이르지 아니하면 그들은 곧 동일한 (         )의 길로 (        ) 것이었기 때문이다.

 

9. 요시야가 여로보암이 세운 단과 산당을 헐고, 솔로몬이 아내들을 기쁘게 해주기 위하여 세운 산당들과 우상들을 제거하며 유월절을 회복시켰지만 무엇을 이룰 수가 없었습니까? (405-406)

요시야의 (       )이 지난 세대의 범죄를 속할 수 없었고 왕의 추종자들이 나타낸 (      )이라 할지라도 우상숭배로부터 참 하나님의 예배로 돌아서기를 완고하게 거절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변화시킬 수 없었다.

[성경 통독 퀴즈]

습1> 여호와의 날에 희생을 준비하고 그가 누구를 구별하시는가? 

 

습2> 모압과 암몬이 영원히 황폐하게 되는 이유는? 

 

습3> 누구를 네 가운데 남겨 두리라고 하셨나? 

 

학1> 모든 백성이 학개의 말을 들은 이유는? 

 

학2> 애굽에서 나올 때 무엇이 너희 가운데에 계속 머물러 있었는가? (2 가지) 

 

슥1> 화석류나무 사이에 선 말들은 어떤 자들인가? 

 

슥2> 시온의 딸아 노래하고 기뻐하라고 하신 이유는? 

 

슥3> 스가랴가 무엇이라고 말했는가?

 

슥4> 힘과 능력으로 되지 아니하고 무엇으로 되는가? 

 

슥5> 에바 가운데 앉은 여인은 무엇을 의미하는가? 

 

슥6> 누가 여호와의 전을 건축할 것인가? 

 

슥7> 그들이 듣기 싫어하여 어떻게 했는가?(3가지) 

 

슥8> 그날에 이방백성 열 명이 유다사람 하나에게 무엇이라고 말할 것인가?

슥9> 시온의 왕은 겸손하여서 무엇을 타는가?

 

슥10> 그 ( ) 백성들이 양같이 유리하며 목자가 없으므로 곤고를 당하나니

 

슥11> 은총이라는 막대기를 꺾었다는 의미는? 

 

슥12> 내가 다윗의 집과 예루살렘 거민에게 무엇을 부어 주시리라 하셨나?

 

슥13> 네 두 팔 사이에 있는 상처는 어찌 됨이냐 하면 무엇이 대답하리라고 했나?

 

슥14> 여호와께서 아시는 한 날이 있으니 낮도 아니요 밤도 아니라 ( ).

 

말1> 무엇을 위하여 "성전 문을 닫을 자가 있으면 좋겠다"고 하셨는가? 

 

말2> 유다는 여호와께서 사랑하시는 그 성결을 욕되게 하여 무엇을 했는가? 

 

말3> 여호와께서 정한 날에 그들로 무엇을 삼을 것인가? 

 

말4> 보라 용광로 같은 날이 이르리니 ( )와 ( )는 다 지푸라기 같을 것이라 

(847) 847-4926

330 W Golf Rd, Arlington Heights, IL 60005, USA

©2017 BY SCHAUMBURG KOREAN SEVENTH-DAY ADVENTIST CHURCH